문화 예술

산청엑스포조직위, 비케이위너(주)와 업무협약 체결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 협조 등 상호 협력 약속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비케이위너(대표 권두영)와  12일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케이위너(주)는 공동주택 웹서비스 개발 및 컨설팅 업체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직위와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지원 및 관람객 유치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비케이위너(주)에서 운영하는 아파트 통합 관리 플랫폼 ‘아파트리앱’과 홈페이지 등에‘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홍보 문구를 삽입하여 엑스포를 홍보 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권두영 비케이위너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우리 기업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해서 엑스포를 홍보하여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대한 협조 하겠다”며“정부 승인 국제 행사에 동참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또한, 박정준 사무처장은 “비케이위너(주)에서 엑스포 홍보에 적극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공헌 활동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 ‘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과 보건복지부와 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2023년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