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광양용강도서관, 크리스마스 가족친화 공연 ‘매직 벌룬 버블쇼’ 성료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선사한 특별한 추억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광양용강도서관은 지난 10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어린이와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한 ‘매직 벌룬 버블쇼’ 공연을 마지막으로 올해 가족친화 공연을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


진행은 다양한 공연콘텐츠로 지역 축제, 관공서, 기업 등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드리밍매직’ 공연팀이 맡아 신기하고 익살스러운 마술공연과 메가 벌룬 퍼포먼스, 화려한 LED봉 그래픽쇼, 손그림자와 비눗방울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시민의 눈을 즐겁게 했다.


어린이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마술과 풍선쇼, 비눗방울 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즐거운 추억을 남겼고, 순서가 진행될 때마다 감탄과 환호가 터져 나오는 등 참여 어린이와 가족의 반응이 뜨거웠다.


용강도서관은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그림자극·샌드아트·명작동화 뮤지컬·인형극 등 다섯 차례 가족친화 공연을 운영했으며 내년에도 어린이 동극, 뮤지컬 등 가족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미라 도서관운영과장은 “가족친화 공연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 가족친화 공연에 대한 참여자들의 호응이 큰 만큼 내년에도 온 가족이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가족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