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광양금호도서관, ‘그림책 만들기’ 발간 기념행사 운영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그림책 발간 축하·전시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광양금호도서관은 오는 18일 오후 2시 ‘그림책 만들기’ 발간 기념행사를 금호도서관 어린이실(1층)에서 운영한다.


‘그림책 만들기’ 발간 기념행사는 2022 금호도서관 라이브러리 & 예술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에서 13권의 그림책이 발간돼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축하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마련한 자리이다.


행사에서 소개되는 그림책은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들이 자신이 상상하고 경험한 내용을 구성해 이야기를 만들고, 만들어진 이야기에 알맞은 삽화를 직접 그려 넣어 세상에 단 한 권뿐인 나만의 그림책으로 만들었다.


어린이들이 만든 그림책들은 2022년 12월 18일부터 2023년 1월 30일까지 금호도서관 어린이실(1층)에 전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금호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그림책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의 부모는 “이번 프로그램이 우리 아이가 친구들과 어울려 세상에 나아가 큰 꿈을 펼쳐 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용민 금호도서관팀장은 “어린이들이 직접 손으로 그린 그림책이 세상에 나와,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금호도서관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양질의 예술을 체험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