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수원시립미술관, 《에르빈 부름: 나만 없어 조각》SNS 이벤트 개최

《에르빈 부름: 나만 없어 조각》 전시 관람 후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전시 굿즈 증정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은 2022 국제전《에르빈 부름: 나만 없어 조각》전시 연계 ‘인증샷 SNS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2023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수원시립미술관에서 개최중인 《에르빈 부름: 나만 없어 조각》전시 관람 인증사진을 ‘#수원시립미술관 #나만없어조각’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총 30명을 추첨하여 한정판으로 제작된 에코백 전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에코백은 에르빈 부름의 작품 '팻 컨버터블 카(팻 카)' 작품을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고급 원단을 소재로 만들어져 튼튼하고 활용도가 높은 기념품이다.


당첨자 발표는 2023년 1월 5일(목) 수원시립미술관 SNS를 통해 게시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인증사진은 관람객의 동의를 거쳐 콘텐츠로 제작되어 공개된다.


한편 현대미술에 유희적 요소를 더해 조각, 사진, 영상, 퍼포먼스 등 다양한 매체를 넘나드는 작업을 진행하는 오스트리아 대표 작가 에르빈 부름의 국내 최대규모 개인전인 《에르빈 부름: 나만 없어 조각》은 3월 19일까지 수원시립미술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