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핫이슈

영화 '안나푸르나' 김강현 X 차선우, 다른 듯 같은 듯 두 남자의 사랑이야기! 감성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김학영 기자 | 김강현, 차선우 주연의 감성멜로 영화 '안나푸르나'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황승재ㅣ출연: 김강현, 차선우, 한수연, 신연서, 서은채 외ㅣ개봉: 2023년 6월]


영화 '안나푸르나'는 선배 ‘강현’이 막 제대한 후배 ‘선우’를 오랜만에 만나 함께 산행을 하며 이루지 못한 사랑과 미성숙했던 관계를 복기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함께 북악산을 오르고 있는 '강현'(김강현)과 '선우'(차선우)의 대화를 통해 그들의 험난한 산행길만큼 그들의 연애사가 고행길이었음을 알려준다.


'정상이 보이지 않는 산', '높이 오를수록 멀리 보인다', '누구나 꿈꿀 수 있는, 아무나 오를 수 없는' 이란 카피는 모두 '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듯 보이지만 ‘산’을 '관계'로 치환하면 또 다른 의미로 다가온다.


그렇게 '선우'의 "오르지도 못할 산을 뭐하러 가요?"라는 질문에 '강현'은 "음... 예뻐서"라는 선문답같은 대답을 하지만 바로 다음 그들의 연인이었던 그녀들의 예쁜 웃는 모습들이 소환되며 그 대답이 현답이었음을 증명한다.


특히 후배 '선우'에게 산행을 비유해서 인연과 관계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는 선배 '강현'의 화법이 둘의 이야기를 끝까지 들어보고 싶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누군가를 향해 손짓하는 '선우'의 밝은 표정에 그의 사랑이 과연 해피엔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산행하듯, 함께 사랑을 이야기하며 관계에서 오는 고민과 해법을 모색할 영화 '안나푸르나'는 오는 6월 극장개봉을 통해 관객들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