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김학영 기자 | 존경하는 5만 5천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먼저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소중한 생명을 잃은 희생자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의 깊은 슬픔에 마음 속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뱀의 해를 맞아, 군민 모두가 뱀의 지혜로움을 닮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유연하게 변화에 적응하며, 더 높이 비상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예천군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변함없는 믿음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군은 2023년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로 군민 모두에게 큰 시련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한 해 동안 군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수해 복구에 전력을 다했고, 이를 통해 더욱 단단한 예천군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5년은 우리 예천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군의회는 '열린 의회, 듣는 의정, 뛰는 의원'이라는 기조 아래 더욱 성숙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자 합니다.
올해도 우리 군에서는 수해 복구사업 마무리와 더불어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책사업과 아울러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발전 기반을 구축하는데도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충효의 고장 예천,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군의회는 예천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으며, 집행부와의 건설적인 협력과 합리적인 견제를 통해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예천군의회의장 강 영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