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익산어린이영어도서관, ‘겨울방학 영어문화학교’ 운영

오는 29일부터 선착순 접수, 다음 달 4일부터 21일까지 운영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영어 도서와 연계한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진행하는‘영어문화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영어문화학교에서는 ‘영어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테마로 진행되며 수강 대상은 지역 초등학생 60명과 6, 7세 유아 2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수업이 펼쳐진다.


초등학생반은 다음달 10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주 4회로 진행되며 유아 6, 7세반은 다음 달 31일부터 2월 3일까지 1주간 수업이 이뤄진다.


수강 신청은 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이달 29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시 학년과 영어수준 검사인 SR 테스트 결과 수준에 따라 수업 반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겨울방학 영어문화학교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각 강좌별 두 명씩의 추가 인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관련 서류를 지참해 직접 어린이영어도서관에 방문하여 접수가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진행되는 영어문화학교에서 지역의 많은 학생들이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는 유익한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방학 영어문화학교에 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어린이영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