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창의융합 캠프’ 참가자 모집

초등학교 6학년(예비 중1) 대상, 12월 26일부터 선착순 40명 온라인 모집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초등학교 6학년(예비 중1)을 대상으로 ‘2023년 겨울방학 창의융합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센터 제2강의실에서 내년 1월 11일과 18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그림책을 읽고 느낀 점을 코딩과 3D프린터로 형상화하며 미래기술 활용 방법을 배우게 된다.


캠프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오는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40명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는 미래 신기술과 지역 특성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여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에도 초등학교 3~5학년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메이커교실’을 운영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시 관계자는 “방학 기간 진행되는 캠프는 미래기술과 관련한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여수 미래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