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 '2022 자유수호지도자대회 및 청년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는 지난 22일 다산동에 소재한 웨딩라포엠에서 ‘2022년 자유수호지도자대회 및 청년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자유총연맹 활동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마련됐으며,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단체장과 한국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 최창환 회장, 남양주시지회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모범 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 결의문 낭독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제10·11대 전명호 청년협의회장의 이임식과 제12대 박인환 청년협의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개최됐다.


곽민승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장은 “한 해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한국자유총연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자유와 자유 민주주의의 가치를 미래 세대인 어린이, 청소년, 청년에게 전달하는 소중한 활동으로 대한민국을 지켜 나가는 일에 회원 모두가 힘써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시민시장님들이 행복해지고, 동시에 남양주시가 슈퍼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시지회는 자유 민주주의 수호와 통일·안보 의식 강화, 취약계층 지원 등을 목적으로 평화 통일 기원 시민 걷기 대회, 안보 현장 견학, 포순이봉사단 활동, 위령제, 청소년 선도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