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서구문화회관, 신년음악회'2023 NEW START'개최

뮤지컬배우 김소현, 손준호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서구문화회관의 신년음악회 ‘2023 NEW START’가 오는 28일 오후 7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서구문화회관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더 많은 배려로 함께하는 서구의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신년음악회를 마련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계 여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는 뮤지컬배우 김소현과 뛰어난 가창력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뮤지컬배우 손준호,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와 뮤지컬 갈라그룹 레이젠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김소현과 손준호는 뮤지컬 '모차르트', '캣츠', '노트르담 드 파리', '맨 오브 라만차' 등 대작에서 나오는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를 들려주며, 뮤지컬 갈라그룹 레이젠은 '드림걸즈', '올 댓 재즈', '댄싱퀸', '워터루' 등 군무가 돋보이는 화려한 안무와 퍼포먼스로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센트럴팝스오케스트라는 양희봉의 지휘로 아바 메들리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넘버를 선보이며,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솔로와 아름다운 듀엣을 비롯한 갈라그룹 레이젠의 무대까지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들려준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 예매가 필수이며 이달 25일부터 티켓링크와 방문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항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구문화회관 기획담당자는“문화로 아름다운 삶을 함께 살아가는 희망을 가득 안고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