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2023 정월 대보름 맞이 한마음 축제 제12회 하남시 장애인척사대회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2023.02.03. 하남종합운동장 다목적체육관에서 2023 정월대보름 맞이 한마음축제 “제12회 하남시 장애인 척사대회”가 개최됐다.


하남시 장애인연합회 소속 10개 장애인 단체장님 이하 회원과 가족 300여 명의 화합과 친목의 시간을 함께 나누었다.


이현재 하남시장님을 비롯한 최종윤 국회의원님. 관내 사회단체 내외빈들께서 자리를 빛내주셨고 그리고 하남시 장애인연합회 소속 10개 장애인 단체장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보름의 풍요로움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었으며,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처음 갖는 큰 행사여서 회원들의 기대가 남달랐다.


하남시 장애인연합회 회원단체 간 협력을 통한 지지체계를 확립하는 계기가 됐으며, 나눔을 실천하시는 관내 많은 후원인의 도움으로 다양한 후원 물품을 회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척사 (윷놀이) 대회는 단체별로 4개 팀으로 나누어 토너먼트형식으로 진행됐으며 1, 2, 3위의 순위를 결정하여 순위별 상품을 나누었으며, 후원인들의 지원으로 마련한 경품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하남시 장애인연합회 한동윤 회장은 2024년에는 더욱 풍요로운 행사로 발전시킬 것을 약속하며 행사의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