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온트국제학교에서 뮤지컬과 영어를 동시에 익혀 글로벌한 인재로 자라납니다.


 

 

문화예술교육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연극의 교과과목 채택에 대한 논의는 꾸준히 이어져왔고, 마침내 2018년부터 고교교과 과목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초등, 중학교 국어과목중 대단원과 소단원으로 포함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연극교육의 효과와 중요성이 입증되며 더욱 확대 발전할것으로 전망됩니다.

연기와 뮤지컬, 이제는 연예인이 되기위한 수단이 아닌, 삶을보다 행복하게 영위하기 위한 교육수단 으로서 자리 잡을것입니다.

뮤지컬은 단순 예체능이 아닙니다. 교육청에서 인정한 교과목입니다. 플레이스타뮤지컬과 온트국제학교는 아이들이 뮤지컬배우로 양성하는 것만을 목적으로 가지지 않고, 아이들이 뮤지컬이라는 과목을 통해 자신에 대해 깊이 알아가고 표현하는 법을 배우며 자존감과 행복지수가 높은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주된 목표입니다. 영어를 못해도, 노래를 하지 못해도 다 괜찮습니다. 얼마나 당당하게표현할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완벽한 아이의 모습보다, 성장하는 아이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우리아이는 그 누구보다 최고이고 잠재적 재능을 기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공부를 잘해도 면접은 피해 갈 수 없고 아무리 능력이 좋아도 자신을 표현할수 없다면 그 빛나는 능력은 묻히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우리 아이들은 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많은걸 경험해보고 자신의 재능이 무엇인가를 탐색하는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결과보단 과정을 중요시하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장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