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중국문화의 비밀과만남... 성황리 개최

국가간의 우정은 국민의 친화력
국민믜 친화력은 국민의 마음속에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양려진 기자 |

한국화교화인연합총회(회장 왕유월)와 (사)한중민간문화교류협회(회장 안요한) 주최로 한국의 뉴미디어 전문가 최종명의 '중국문화의 비밀과 만남' 강연이 서울시교육청 정덕도서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가 간의 우정은 국민의 친화력에 있으며, 국민의 친화력은 공통의 마음에 있습니다. 중국의 다채로운 역사와 관광 문화를 더 잘 소개하고 더 많은 한국 친구들이 중국의 풍부한 역사, 문화 및 관광 자원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2023년 4월 22일 서울시 교육부 정덕도서관 강당에서 한국의 100명 이상의 고급 사람들을 대상으로 중국 문화와 역사 특강 "여행 중 중국 문화의 비밀"이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한국의 유명 작가 최종명 씨가 강연을 진행한 이 강연은 작가가 직접 찍은 생생한 사진과 그 과정에서 보고 듣고 느낀 문화 이야기를 공유하여 중국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지역 문화, 역사와 문화, 관광 문화와 중국의 꿈 전략을 보여주고 한국 관광객과 미디어 전문가의 관점에서 중국 문화 관광의 감동적인 매력을 전하는 '커플릿 문화', '문신 문화', '와인 문화', '일대일로의 역사와 현황'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그는 중국은 오랜 역사와 광대 한 영토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독특한 관광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사막 고비에서 강남 수상 마을, 실크로드에서 만리장성 자금성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관광 문화는 장엄한 풍경과 심오한 역사 문화 유산으로 수천 명의 해외 관광객을 끌어 들였습니다. 중국과 한국은 바다 건너 서로 마주보고 문화를 공유하고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중국은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해외 관광지입니다.

 

이 관광 문화 및 역사 강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한국인이 중국 역사, 문화 및 관광의 독특한 매력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하며, 평화와 여행을 사랑하는 더 많은 한국인 친구들이 중국을 여행하여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른 관습과 관습을 경험하고 중국 역사와 문화의 아름다움을 개인적으로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명 씨는 한국 한양대학교 저널리즘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에서 유명한 여행 작가이며 한국의 중국 TV 부사장을 역임했다. 대표작으로는 '중국 여행을 꿈꾸며', '13억 인구와의 대화' 등이 있으며, 한국 독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객들은 작가가 보여준 중국 여행기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고, 작가가 소개한 루트에 따라 신선한 중국 여행을 시도하고 중국의 비범한 아름다움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강연장에는 한국화교화인연합총회 왕유월 회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