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한국 다문화청소년협회와 LEESUNGSOO film 이성수 감독은 업무협약을...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박옥식이사장과 LEESUNGSOO film 이성수감독은 서울 YMCA ...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김학영 기자 |  지난 2024년 6월 5일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박옥식이사장과 LEESUNGSOO film 이성수감독은 서울 YMCA 5층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박옥식이사장은 2015년에 사단법인을 출범하여 현제까지 다문화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게끔 하고 우리 사회는 물론 국제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복지, 교육, 보호, 활동 등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말하였다.

 

 

(사)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박옥식이사장은 다문화인구의 급속한 증가에 따라 다문화청소년 인구 및 다문화학생 수 증가 등으로 우리 사회는 성공적인 다문화사회로 발전하기 위한 사회적 역량을 갖추고 모든 사회 구성원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다문화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도록하기 위한 다각적인 사회적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LEESUNGSOO film 이성수감독은 아직까지 사회약자인 다문화가정,다문화청소년들을 향한사회인식을 영화로 만들어 국민 인식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하며. 소재는 어두운 그림보다 밝은 다문화 청소년들의 모습을 그려내고 절망보다는 희망을 알리는 영화를 만들고자 한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