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활동보고회 ‘크리스마스 연청SHOW’

청소년 동아리 등 4개 참여조직 1년간의 성과 공유…시상·공연 등 다채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이성준 기자 |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7일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소속 4개 참여조직 송년활동보고회 ‘크리스마스 연청SHOW’를 개최했다.


송년활동보고회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참여조직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소속감 강화 및 긍정적인 네트워크 형성과 참여조직 별 평가회의를 통한 자기개발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송년활동보고회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P.O.T 20기’ ▲청소년동아리 ‘연동’ ▲대학생멘토링동아리 ‘멘토스 7기’ ▲청년서포터즈 ‘청춘다움 10기’가 참여해 연말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1년 동안의 활동보고, 우수활동자 시상, 참여조직 소속 공연으로 풍성하게 이뤄졌다.


홍현웅 관장은 “1년 동안 참여조직 여러분들의 노력을 통해 인천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5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며 “23년에도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여성가족부 주관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기관으로 코로나19 상황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 활동 지원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련관 소속 참여조직 활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23년도 참여조직 참가문의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