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유명 디자이너 김옥진, 운영하고 있는 안성 강변로15... "오키요카페"

<오키요 카페 경기 안성시 강변로 15  >

 

외교저널 (Diplomacy Journal) 김학영 기자 | 

안성시 도기동, 유명 디자이너 겸 대표 김옥진 작가 가 운영하고 있는 "오키요카페" 가 있다.  수제로 만든 다양한 그릭요거트가 있는 요거트 샵으로,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수제 그릭요커트와 그래놀라등 를 만들고 있다. 

 

 

 

경기도 안성시, "오키요 카페"(Okiyo Coffee) 경기 안성시 강변로 15 오키요, 안성천 변 에위치한 카페 그 뷰가 한눈에 들어온다.

 

 

<요거트 볼  바닥에는 꿍이 듬뿍 들어있는 꾸덕구덕한 그릭요거트 위에는 시나몬 가루가 솔솔 뿌려져...>

 

오키요 카페는 정성을 담은 오키요 수제요거트와 함께 하루 일상을 활기차게 보내면서 여유로운 쉼터이자 이야기를 나룰수있는 공간이다. 순수한 유산균과 우유만으로 발효시켜 유청을 거른  오키요 수제요거트는 꾸덕한 질감으로 완성되는데 3일이 소요된다고한다.

 

 

<바삭하게 구워지는 그래놀라>

 

정성과 시간으로 완성되는 요거트는 유청과 함께 유당이 제거되어 "유당불내증"인 분들도 섭 취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고 건강한 한끼를 오키요와 함께하면 건강에도 좋을 것이다.

<김옥진 작가의 그림이 진열장 한 가운데 보인다 . 일러스트 작품을 함께 감상하수있는 오키요 카페 >